산업 바이오

[건강한 겨울나기] 보령제약 '용각산쿨'

기관지내 먼지·이물질 제거해 기침·목쉼 증상 완화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기침·가래·인후통·부기·불쾌감·목쉼 등의 증상이 많이 발생한다. 보령제약의 '용각산쿨'은 이러한 증상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진해거담제다.


용각산에 함유돼 있는 길경가루·세네가·행인·감초 등의 순수 생약성분은 기관지 내부에서 점액의 분비를 높이고 섬모운동을 활발하게 해 섬모 속에 쌓여 있는 먼지와 이물질·가래를 제거하며 기침을 진정시키고 염증을 완화시켜준다. '용각산쿨'은 용각산의 제형과 포장을 바꾸고 약효를 강화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용각산쿨'은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포장으로 돼 있고 과립형이어서 타액에 쉽게 용해되며 물 없이 복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산뜻한 복숭아향과 블루베리향, 상쾌한 민트향과 커피민트향이 첨가돼 맛과 향이 뛰어나며 슈퍼 멘톨과 아선약 성분을 함유해 복용 직후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과 함께 입냄새 제거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용각산쿨'은 교사·방송인 등 목을 많이 쓰는 일을 하는 사람, 심각한 공해에 시달리는 택시기사, 만성적인 기침 가래에 시달리는 흡연자들에게는 필수품처럼 여겨지고 있다. 또한 구취제거 효과가 있어 데이트나 미팅 전에도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목에 무리가 가기 쉬운 노래방에 갈 때도 필수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