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국 패트롤] 광진구, 5월 1일까지 공시지가 열람ㆍ의견 청취 外

서울 소식

광진구, 5월 1일까지 공시지가 열람ㆍ의견 청취

서울시 광진구는 다음달 1일까지 토지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2013년도 개별공시지가 열람ㆍ의견청취’를 실시한다.


열람은 구청 지적과(450-7766~9)나 각 동 주민센터에서 할 수 있다. 구 홈페이지(www.gwangjin.go.kr)와 서울시토지정보서비스(klis.seoul.g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열람 뒤 의견이 있을 경우 ‘개별공시지가 의견제출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는 개별공시지가에 대한 민원인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의견제출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구청 지적과에서 감정평가사 상담을 제공한다.

성동구, 응봉산암벽공원 암벽등반교실 운영


서울시 성동구는 오는 22일부터 응봉산암벽공원에서 암벽등반교실을 운영한다.

관련기사



암벽등반교실은 이론 강의부터 체험 위주의 실기교육, 응용동작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평일 저녁 성인반과 방학기간 초등반ㆍ청소년반 등 이용 대상별로 강좌가 마련된다.

성동구민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구 공원녹지과(2286-5657)나 공원 관리사무소(2286-6061)로 문의하면 된다.

도봉구, 내년 예산편성에 주민의견 수렴

서울시 도봉구는 오는 26일까지 2014년도 예산편성에 대한 주민 제안을 받는다.

주민 제안 사업 대상은 일상 생활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사업이나 주민들의 안전ㆍ문화ㆍ복지 욕구를 채울 수 있는 사업이다. 단순한 행사나 특정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 제안은 받지 않는다.

사업 제안은 가까운 동 주민센터나 구청 민원부서의 접수창구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제안사업들을 지역회의와 주민참여예산위원회를 통해 평가하고 우선순위를 매겨 내년 예산 편성 시 반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