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다음 대입·취업 온라인 교육 서비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자격증 분야 e러닝 전문기업 '유비온'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올 하반기 선보일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다음은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크게 대입과 직업 분야로 나눠 네티즌 개개인의 필요에 맞게 특화된 전문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직업 분야에서는 유비온이 제공하는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활용해 그 동안 전문학원에서 각각 수강해야 했던 공무원, 금융, 부동산 강의를 한자리에 모아서 서비스할 계획이다. 유비온은 금융 자격 교육 전문기관 '와우패스'와 공기업 취업 전문사이트 '베리타스엠', 부동산 교육사이트 '랜드스쿨' 등의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대입 분야에서는 EBS의 수능 강의와 함께 디지털대성, 스카이에듀, 유웨이, 이투스 등 입시전문업체의 입시정보와 학습법 동영상, 등급컷, 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허주환 다음 디지털콘텐츠본부장은 "하반기에 공개할 교육 서비스는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한 평생교육 개념의 서비스"라며 "이용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보다 쉽게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