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K2 현빈 영화처럼 찍은 명품 화보 공개 “거칠지만 섬세한 나는 진짜 사나이”






영화 조명 초고속 카메라 사용해 찰나의 순간 담아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가 배우 현빈과 함께 촬영한 ‘K2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13년 K2 브랜드 컨셉을 표현하는 열정, 도전, 낭만, 여유, 주인공이라는 5가지 주요 키워드를 기본으로, 자연의 요소인 불, 바람, 흙, 물, 빛을 활용해 표현했다.

관련기사



화보 촬영 현장에는 불, 바람, 흙, 물, 빛을 나타내는 5개의 대형 세트가 설치됐다. 각 세트장에는 흙더미, 대형수조, 강풍기 등의 장비를 총 동원해 폭우가 쏟아지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등 아웃도어의 극한의 상황을 연출했다. 현장감 넘치는 화보를 위해 영화 조명과 1초당 120 프레임이 찍히는 초고속 카메라도 사용됐다.

이번 ‘K2 2013 봄/여름 시즌 화보’에서는 현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속에서 극한 상황의 긴장감이 묻어나는 찰나의 순간이 절묘하게 포착되어 한편의 영화 장면을 연상시킨다는 평이다. 이번 촬영은 셀러브리티 화보는 물론 영화 포스터, 잡지, 광고 사진 분야에서 탁월한 감각을 인정받아온 이전호 작가가 촬영했다.

현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거대한 자연에 도전하는 야성미 넘치는 남성적 매력을 발산했다. 거친 남성미 이면에 숨겨진 현빈의 섬세한 표현력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현빈은 비바람, 폭우 등 거친 환경에서도 뛰고, 넘어지며 도전하기를 반복,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테크니컬 아웃도어의 컨셉을 완벽히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