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크레용팝 방문에 ‘푸른거탑 제로’ 들썩

크레용팝 16일 방송분서 카메오 출연 <br>비만 훈련병 ‘죽음의 다이어트’ 에피소드 그려져




크레용팝의 깜짝 방문에 tvN ‘푸른거탑 제로’촬영 현장이 들썩였다.


크레용팝은 16일 방송 분에서 특별출연해 소대원들과 화제의 ‘직렬5기통춤’을 선보인 것.

관련기사



크레용팝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극중 ‘잔머리의 신’으로 밉상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이준혁의 러브콜에서 시작됐다.지난 9월 ‘푸른거탑 제로’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걸그룹’으로 크레용팝을 꼽아 이에 크레용팝이 화답한 것. 걸그룹은 절대적인 존재로 군림하는 훈련소에서 크레용팝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훈련병들과 ‘직렬 5기통춤’을 추며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실제 남자로 가득한 촬영장에서도 훈련소를 방불케 하는 열렬한 환호에 촬영장이 온통 마비될 지경이었다는 후문.

16일 방송에서는 크레용팝을 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최종훈과 이준혁의 에피소드가 코믹하게 펼쳐진다. 왕성해진 식욕으로 살이 쪄 버린 이들은 비만 훈련병들이 생활하는 ‘건강소대’로 배치되고, 목표 체중을 달성하는 사람은 위문공연을 가장 앞에서 볼 수 있게 해 주겠다는 소대장의 공약에 누구보다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한다. 하지만 살이 쉽게 빠지지 않자 결국 여자들 사이에 전설로 불린다는 ‘죽음의 다이어트’에 돌입해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을 폭소로 물들일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