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야마하, ‘아시안비트 2013’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아시아 최고의 밴드 콘테스트를 응원한다”


[br]우수서포터즈에게 유명 락 페스티벌 티켓과 전문가용 헤드폰 제공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5일 대중 음악과 밴드 문화에 관심이 많은 전국의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시아 최대 규모 아마추어 밴드 콘테스트인 ‘아시안비트(Asian Beat) 2013’의 대학생 서포터즈 ‘비트맨(Beat Man)’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야마하 ‘비트맨’ 1기의 모집기간은 오는 6월 7일부터 21일까지이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1기 활동은 6월 24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8월 31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아시안비트 2013 코리아파이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아시안비트 2013’의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지원하고 ‘코리아파이널’의 행사 진행에 관한 전반적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접수방법은 아시안비트 공식 홈페이지(www.asianbeat.co.kr)에 게재된 지원서 양식을 작성한 뒤 이메일(myunggun_cho@gmx.yamaha.com)로 발송하면 된다.

야마하는 선발된 인원에게 일정 활동비와 야마하 기념품 및 티셔츠를 지급할 계획이다. 활동 마지막 날에는 우수 ‘비트맨’을 선정해 유명 락 페스티벌 무료 티켓과 야마하 전문가용 헤드폰을 증정한다.

야마다 토시카즈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젊은 대학생들의 의견을 행사에 적극 반영해 ‘아시안비트’가 국내 아마추어 밴드들에게 좀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