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멜론, 아이유 ‘스무 살의 봄’ 앨범 발매기념 이벤트


로엔 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국내 대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이 가수 아이유의 새 싱글앨범 ‘스무 살의 봄’ 발매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멜론 홈페이지에서 앨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관련기사



새롭게 발매된 아이유의 새 싱글 ‘스무 살의 봄’은 올해 스무 살이 된 아이유의 감성을 표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하루 끝’과 ‘복숭아’, ‘그 애 참 싫다’ 등 총 세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싱글 ‘스무 살의 봄’은 지난 4일, 수록곡이자 아이유의 자작곡인 ‘복숭아’가 선공개되어 멜론차트를 비롯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로엔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LOENENT)의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단편음악영화 ‘스무 살의 봄’의 제작여정을 소개한 무비 클립과 티저영상들은 총 95만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의 새 싱글앨범 ‘스무 살의 봄’ 발매기념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멜론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 접속하여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스마트폰으로 멜론 앱을 사용하는 회원이라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멜론 앱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아이유 싸인 기타(1명), IU 콘서트 패키지 상품(10명), 아이유 싸인 CD(20명)를 증정한다. 멜론 유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유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다운로드 받고 감상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응모기간은 5월 11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 결과는 5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