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온누리복지재단 산하 번동코이노니아에 대한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온누리복지재단은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이날 오전 시립동부노인전문요양센터에서 우리은행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현대카드는 오는 10월 4일 경기도 가평의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18홀 샷건 방식으로 회원 120명을 초청해 골프 대회를 연다. 초청 대상은 현대카드T 스퀘어 및 다이너스 회원들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8월 말까지 회사 홈페이지나 전용전화(070-7729-5949)를 통해 받는다.
한국씨티은행은 오는 8월 말까지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이 경기ㆍ강원ㆍ경상ㆍ전라ㆍ충청ㆍ제주도 등 국내 6개 지역이나 해외에서 각각 지역당 20만원 이상씩 총 50만원 이상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1만원 모바일 해피콘을 제공한다.
대구은행은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해 17~18일 이틀간 ‘프로야구 고객감사의 날’ 행사를 실시한다.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 경기에 지역민 1만명을 초청한다. 대구은행과 거래가 있는 고객, 일반시민, 사회복지시설 아동 등이 무료 초청된다.
동부화재는 여름방학을 맞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성우리조트에서 동부 프로미 프로농구단과 함께 하는 우수고객 자녀 초청 농구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8월5일부터 2박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농구캠프는 강동희 감독, 김주성ㆍ윤호영 선수 등 동부 프로미 프로농구단의 직접 지도로 드리블ㆍ패스ㆍ슛 등 실습교육을 실시한다.
NH카드는 15일 여성을 위한 ‘채움 레이디카드’ 2종을 출시했다. 라온카드는 영화관ㆍ커피전문점ㆍ놀이공원ㆍ공연ㆍ웨딩 50% 할인, 화장품 가맹점 20%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다솜카드는 자녀교육업종 10% 할인, 놀이공원 50% 할인 등의 서비스를 담고 있다.
여신금융협회는 16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가평군의 ‘좋은 아침 H.R.D센터’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장기 발전방안을 마련하고 결속을 다지는 워크숍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