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한국GM, 출범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한국GM이 창립 10주년(10월17일)을 맞아 올해 12월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GM은 10년간 받아온 고객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올 연말까지 쉐보레 차량 판매 1대 당 2만원씩을 적립해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올해 말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10만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하고, 10월까지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에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10명에게도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한다.

한국GM은 내수 진작을 위해 10월 한달 간 ‘Love Safety, Love Chevrolet’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 차량 구입시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지고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년 1%, 2년 2%, 3년 3%, 4년 4%, 5년 7%의 저리할부 혜택을 주는 ‘12347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5년 이상 중고차 보유 고객 및 보유차 반납 고객에게 특별 지원혜택을 주는 프로그램과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블랙 박스 증정, 올란도 MY13 디젤 구입 고객에게는 유류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