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통신·게임업체 화이트 데이 이벤트 풍성

KT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올레마켓에서 인기게임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KT

이동통신사와 게임업체들이 오는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KT는 인기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KT 이용자들은 올레마켓(market.olleh.com)을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 및 '소울세이버2' 등의 인기 게임을 다음달 13일까지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KT는 매주 금요일에 2종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해 5주간 총 10 종을 게임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KT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커플 게임을 즐기는 연인들은 물론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내야 하는 솔로에게까지 인기를 끌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포털 '엔돌핀(www.ndolfin.com)'을 통해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댄스 온라인 게임인 '오디션'을 이용하는 커플 이용자들은 오는 22일까지 특정 과제를 수행한 후 매일 출석할 경우 커플 포인트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수분 트리트먼트 제품, 문화 상품권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솔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 파티 모드를 즐기고 10가지 아이템을 획득하면 향수, 주유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와이디온라인의 댄스 배틀 게임인 '오디션2' 또한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라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시선 끌기에 나서고 있다. 오디션2 이용자들은 TV프로그램인 '짝'의 의상을 커플 아이템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추가로 2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커플을 맺은 이용자들이 게임 이용을 통해 커플 포인트를 쌓아 커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혼자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경험치 2배, 체형 변경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온라인 골프 게임인 '팡야'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도중 획득 가능한 아이템인 '반쪽하트'를 여타 아이템과 조합해 화이트데이에 맞는 '초코스틱'이나 '막대사탕' 등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배경 등도 화이트데이 분위기에 맞게 화사하게 바꿀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양철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