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PB브랜드 선봬
롯데닷컴(www.lotte.com)은 러닝머신과 연수기 등 2종의 PB(자체브랜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러닝머신`롯데 솔로플러스 7000`의 가격은 59만8,000원이며 연수기 `롯데 아이리스 플러스`의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롯데닷컴은 “최근 소비가 위축되면서 값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어 레저, 생활용품, 의류 등으로 PB상품군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바나 비치 페스티벌
해태음료는 오는 8월3일까지 부산 해운대 등 피서지로 잘 알려진 유명 해변 여섯 곳에서 자사 제품을 적극 판매하고 홍보하는 `쿠바나 비치 페스티발`을 벌인다.
해태음료는 유명 휴양지 해변에 위치한 편의점 `바이더웨이` 매장 앞에 야자수 모형과 함께 대형 수조 쿨러를 설치해 두고 `쿠바나`등의 제품들을 판매하는 동시에 행사기간 중 자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물놀이 제품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즉석 복권을 제공한다.
쿨 썸머 페스티벌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자바 커피는 오는 8월 18일까지 신제품 망고스무디 출시를 기념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을 펼친다.
행사기간 동안 신제품 망고스무디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음료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쿠키와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기기자 you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