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게임빌, 신작 SNG ‘쉐프드버블’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게임빌(063080)은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 ‘쉐프드버블(CHEF DE BUBBLE)’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쉐프드버블’은 스노우 글로브를 모티브로 하여 판타지 세계를 아름답게 구현한 풀 3D 그래픽과 오르골 사운드의 감성이 눈길을 끄는 게임이다.


레드픽이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SNG다.

관련기사



4방향 회전을 도입하여 음악, 배경, 글로브 등을 이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개성있는 인테리어, 15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일본어 등 세계 주요 언어를 탑재했으며, 내달부터 포르투갈어를 시작으로 태국어, 베트남어 등 동남아시아 4개국어도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구글 플러스,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와 연동하여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을 조준하고 나선 점도 주목된다.

눈에 띄는 감성 판타지 SNG로 전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서비스되고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