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들에게 나만의 대학 합격 비법을 전하세요`
중ㆍ고교 참고서업체 ㈜좋은책(www.sinsago.co.kr 대표 홍범준)이 지난 2004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학습자료를 공모해 시상하는 `제1회 수능 꿀단지 공모전`을 개최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수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 및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시험을 준비하면서 작성한 다양한 학습자료들을 모아 올해 수능을 치를 후배들에게 참고용으로 전달해 주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모의고사에서 틀린 문제와 해답을 정리 해 놓은 `오답노트`를 비롯해 고3 수험기간 동안의 학습 스케줄을 관리한 `수능다이어리`, 자신만의 효과적인 정리 노하우가 담긴 `필기 노트`, `참고서`, `요약 노트` 등 수능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작성된 학습자료라면 모두 출품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20일까지 본인이 직접 작성한 학습자료를 ㈜좋은책 TESS 개발부 `제1회 수능 꿀단지 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된다. 수상작은 다음달 2일 ㈜좋은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들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대학입학 장학금이 지급된다.
김인철 ㈜좋은책 마케팅담당 이사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 수능시험을 치른 선배 수험생들이 자신들의 효율적인 학습방법과 노력의 성과를 후배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자신만의 학습 노하우나 독특한 공부 비법을 담은 학습자료가 있다면 꼭 응모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현수기자 hskim@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