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은 오는 14일까지며, 모집인원은 30여 명이다. 모집분야는 리테일, 세일즈앤트레이딩, IB, 경영지원이다.
합격자들은 본인의 적성에 맞는 일을 찾을 수 있도록 1년간의 직무탐색 기간을 제공 받는다. 직무탐색 기간 중 처음 3개월은 소속 사업본부가 지정한 부서에서 근무하지만 이후 9개월 동안은 자신이 희망하는 다른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다. 근무해보고 싶은 부서에 대한 지원은 횟수 제한 없이 허용된다. 1년이 지나면 근무희망 부서를 결정·지원하며 해당 부서의 승낙을 받으면 최종 배치되고, 승낙을 받지 못하면 선발본부에서 지정하는 부서로 배치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대학을 갓 졸업한 사람은 회사에 무슨 업무가 있는지, 그 중에서 자기에게 맞는 일이 무엇인지는 물론이고 자기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도 미리 제대로 알기가 어렵기 때문에 직무탐색 기간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에 입사가 가능한 이들로, 학력·연령·경력 제한은 없다. 선발은 각 사업부별로 하며 선발 과정에는 같이 일할 대리와 과장 직급 직원들이 참여한다. 채용되는 사원에 대한 처우는 각 사업부별로 다르게 적용된다. 선발 과정에서 응모자의 분석·글쓰기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필기시험과 에세이 평가를 실시한다.
합격자에게는 학자금 대출 지원금을 제공한다. 입사 후 5년간 회사를 다니면 입사 시점의 학자금 대출 잔액을 상환할 수 있도록 최대 4,000만원의 학자금 대출금을 회사에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