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야마하음악교실, ‘새 친구 찾기’ 이벤트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야마하음악교실 새 친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전국 26개 야마하음악교실의 각 코스에 등록하는 수강생들은 선물과 수강료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2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애플코스’에 처음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푸푸루 인형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관현악·실용음악코스에 처음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첫 달 수강료 50%를 할인해 준다. 3인 이상 단체 등록하면 등록자 모두가 3개월 간 1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야마하음악교실 관현악·실용음악 코스는 기타, 드럼, 색소폰, 바이올린, 팝피아노, 트럼펫 등 다양한 악기들로 구성돼 있어 본인이 원하는 악기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서울 삼성동 센터에서 운영 중인 그룹레슨 클래스는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관련기사



야마하뮤직코리아 음악교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겨울 방학을 이용해 음악교육을 시작하려는 어린이들과 취미로 악기를 배우고 싶어하는 성인들이 부담없이 레슨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 공식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2-3467-3362)로 문의하면 된다.


전국 26개 야마하음악교실 센터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야마하음악교실 새친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료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포스터./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BR><BR>전국 26개 야마하음악교실 센터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야마하음악교실 새친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료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포스터./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