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야마하 신디사이저 구입하면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5’ 음반 증정

야마하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면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5’ 음반을 받을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4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5’는 국내 기독교 사역 예배 찬양단 어노인팅과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함께 한 음반이다. 음반에 수록된 동영상 강좌는 야마하 홈페이지(kr.yamaha.com)를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삼열 키보디스트와 함께 제작한 야마하 신디사이저용 겨울 음색 라이브러리도 제공한다. 교회에서 인기 있는 S90XS, MOTIF XF, MOXF 모델에 사용 가능한 이번 무료 라이브러리에는 크리스마스 등 교회 행사에 어울리는 음색들이 포함돼 있다.

누구나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신디사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USB 메모리에 담아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아울러 교회 음향을 무료로 점검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이메일(ljjbanding@naver.com)이나 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야마하뮤직코리아 영업팀 관계자는 “성탄절을 앞두고 야마하와 어노인팅이 함께 한 음반과 무료 음색을 통해 풍성하고 은혜로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14일부터 30일까지 야마하 신디사이저를 구입하면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5’ 음반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아마하뮤직코리아<BR><BR>14일부터 30일까지 야마하 신디사이저를 구입하면 ‘어노인팅 예배캠프 2015’ 음반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스터 모습./사진제공=아마하뮤직코리아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