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제2금융

[이상품 어때요] 대신저축은행 정기예금

1년 만기 연2.6% 금리 제공… 최대 연4.2% 적금도

대신저축은행_정기예금_특별판매실시_1127_~

대신저축은행은 개인 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6%의 금리를 제공하는 1년 만기 정기예금을 특별판매한다.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모바일앱)나 홈페이지(bank.daishin.com)에서 정기예금을 가입하면 연 2.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영업점을 방문해 가입하면 연 2.5%의 금리가 제공된다.

최대 연 4.2%의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도 판매 중이다. 고객이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뱅크에 가입하고 모바일에서 정기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정기적금 상품의 기본금리는 3.5%(12~30개월)~ 3.7%(36개월)다. 여기에 대신저축은행 보통예금계좌를 급여통장으로 설정하거나, 신용카드 결제, 휴대전화요금 결제 계좌로 등록해 3번 이상 이용하면 우대금리 0.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정기예금은 500억 한도로 선착순 판매한다. 최소 가입금액은 10만원이다. 정기적금은 다음 달 31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만원, 최대가입금액 제한은 없다.

대신저축은행은 지난 8월 저축은행업계 최초로 대출과 예·적금 가입 및 조회 등 여·수신 업무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뱅크 모바일 앱을 출시했으며, 모바일 앱 이용만으로도 이체수수료 면제, OTP 및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비용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저축은행 홈페이지(bank.daishin.com)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