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 더샵’이 조성되는 관저지구는 노은·도안지구에 이어 프리미엄 주거벨트를 이어갈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최근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도안지구와 맞닿아 있는 관저지구는 지하철 개통과 도안대로·BRT(간선급행버스체계) 연장 등의 호재가 예정돼 새로운 주거 선호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장홍보관에서는 이러한 관저지구의 뛰어난 입지와 미래가치를 수요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파트 청약에 익숙하지 않은 예비청약자들을 위해 현장홍보관에서 모의청약체험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 마련된 컴퓨터로 도우미들의 도움을 받아 아파트청약을 모의로 해 볼 수 있다.
‘관저 더샵’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지하 2층·지상 25층, 9개 동 총 95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인기 높은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 전체 물량을 구성했다. 특히 바로 옆 28·41 블록과 함께 총 3,000가구 규모의 대단지 민간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 민간택지지구에 조성돼 전매제한이 없고,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췄다.
기존에 조성된 관저지구의 풍부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롯데마트·하나로마트 등 대형 할인점과 건양대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도보 거리에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호남고속도로·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와 연결되는 서대전IC가 가깝고, 향후 도안대로가 개통되면 유성구 도심까지 약 1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또 2020년 개통될 도시철도 2호선 진잠역이 단지 인근에 들어오고, BRT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저 더샵’의 견본주택은 10월 중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1번지에 조성된다. 현장홍보관은 사업부지인 서구 관저4지구 30블록에 조성되고, 자세한 내용은 전화(1899-0801)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