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동양매직, 항균력 강화한 에코비데 출시

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노즐팁의 항균력을 더욱 강화한 ‘매직 에코 비데 (모델명: BID-012D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항균력이 강화된 2세대 무기 항균 노즐을 채용해 노즐에 생길 수 있는 세균을 99.9% 항균할 수 있다. 친환경 에코(Eco)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물사용량을 25% 줄였고, 대기전력을 1와트(w)미만으로 유지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가의 제품에만 적용되는 건조, 좌욕, 어린이, 절전, 자동 노즐 세척 기능과 동양매직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연속온수 방식, 4중 안전 설계, 시트 커버소프트 개폐 방식을 채용해 편의성 및 안전성을 강화했다.

관련기사



업계 최초로 일시불로 구매 해도 렌탈 제품과 동일한 서비스로 관리도 해준다. 일시불 판매가 31만9,000원에 구매한 후에도 1년간 3번의 관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해 준다. 이 후 맴버십 회원에 가입해 월 9,900원만 내면 스팀 살균, 노즐팁 교환, 필터 교환, 내/외관 점검 등의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광욱 동양매직 비데 PM은 “하이마트에 첫 론칭하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소유와 동시에 비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며 “성능과 위생성을 높인 프리미엄급 비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