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온누리네트, 공식 쇼핑몰 ‘온누리스트림’ 오픈

PC와 모바일 버전의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

IPTV솔루션 전문업체인 온누리네트가 온라인 및 모바일 공식쇼핑몰 온누리스트림을 최근 오픈했다. 사진은 온누리스트림 홈페이지.<BR><BR>IPTV솔루션 전문업체인 온누리네트가 온라인 및 모바일 공식쇼핑몰 온누리스트림을 최근 오픈했다. 사진은 온누리스트림 홈페이지.




기존 제품보다 3배 이상 빠른 속도로 고품질의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 출시됐다.


인터넷TV(IPTV) 솔루션 전문업체인 온누리네트(옛 주인네트)는 최근 온라인 및 모바일 공식쇼핑몰 온누리스트림(www.onnuristream.com)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와 중국어 버전으로도 서비스한다.

관련기사



이번에 새로 선보인 온라인스트림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은 기존 미디어엔진에 비해 최대 3배 빠른 속도의 미디어 스트리밍 성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소규모 업체와 개인도 부담없이 고품질 미디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리눅스 기반에 최적화했다. 온누리네트는 동영상 스트리밍 분야에서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최적화된 스트리밍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전송 방식에 따른 상품과 패키지별 라이선스 정책으로 고객들이 상황에 맞는 최적의 상품으로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온누리네트는 공식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현재 사용자들에게 가입 후 6개월간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스트림 스트리밍 솔루션을 제공중이다.

우승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