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KB투자증권, 해외주식 100일 간의 이벤트 실시

KB투자증권이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100일 간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해외주식 100일 간의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은행을 통해 KB투자증권의 계좌를 개설한 이후 처음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거래 시작 다음날부터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유관기관 제비용 제외)한다.


아울러 해외주식 1,000만 원 이상 순 입고 후 500만원 이상 약정 시 순 입고한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월간으로 진행되는 해외주식 월간 약정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약정금액에 따라 상품권 또는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비용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현재 KB투자증권은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4개국은 HTS, MTS 등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들 국가를 포함,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등은 전화를 통한 유선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투자증권은 점차 해외주식 거래 대상국가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KB투자증권 위탁계좌가 있는 고객이라면 해외주식 약관동의 후 해외주식 투자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투자증권 WM컨설팅센터(1599-7000) 또는 글로벌전략영업팀(3777-9099)로 문의하면 된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