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24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서 신년음악회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예술의전당 콘섵홀에서 신년음악회를 연다.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예술의전당 콘섵홀에서 신년음악회를 연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가 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신년음악회를 연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클래식뿐만아니라 팝, 영화음악, 가요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갖춘 오케스트라로 유명하다.


방성호의 지휘로 열리는 이날 신년음악회에서는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풍성한 사운드로 관객을 위한 무대, 관객이 원하는 무대를 선물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기사



예술감독 지나 김과 70인의 음악인이 함께하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전통적인 오케스트라와 현대적인 밴드를 겸한 형태의 오케스트라 할 수 있다. 특히 자체 편곡을 통해 팝 오케스트라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악적인 색채를 갖고 있다.

이 오케스트라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매년 서울 예술의전당과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정기공연, 하이서울페스티벌과 국제오페라 축제 등의 정부주관행사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매 연주 마다 다문화 가정을 비롯한 저소득층 가족을 무료 초청하고 있으며, 청소년 사랑 음악회 및 평화기원 음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사회적 예술단체로서도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입장권은 R석 10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이다. /수원=윤종열기자 yjyun@sed.co.kr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