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서울경제TV ‘수익을 말하다-김현구편’] 급락장에서의 대처 방안과, 대응 종목군은?

[서울경제TV ‘수익을 말하다-김현구편’] 급락장에서의 대처방안과 대응 종목군은?


[서울경제TV / 강상구PD]

*본 기사는 서울경제TV 수익을 말하다 증권편 방송중 방영된 내용입니다.

◆ 서울경제TV 대표 주식 강의 프로그램

◆ 급락장, 낙폭과대 대형주를 노려라!

◆ 60일선이 살아있는 종목에 관심

<서울경제TV 수익을 말하다 > 증권편에 출연 중인 SENPLUS 김현구 멘토.<서울경제TV 수익을 말하다 > 증권편에 출연 중인 SENPLUS 김현구 멘토.





■ 방송 : 서울경제TV <수익을말하다_황소개구리 주식사관학교> (매주 수요일 PM 20:00~21:00)

관련기사



■ 출연 : 김현구 멘토

중국의 주가 폭락과 일본의 엔고, 그리고 북한 리스크까지… 대내외 리스크에 국내 증시가 연이은 급락세를 연출했다.

이러한 급락장에서 속수무책당한 것은 아마 개인투자자들일 것이다. 그래서 이번주 ‘수익을 말하다 김현구의 황소개구리 주식사관학교’ 에서는 급락장에서의 대응전략과 반전을 노릴 수 있는 업종과 종목을 분석한다. 김 멘토는 이번 강의를 통해 코스피 종목 중 급락한 저가 대형주는 종목의 펀더멘털과 상관없이 오히려 반등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코스닥 종목 역시, 시장과 반대 흐름을 보이는 종목들을 분석 후 수급과 차트가 살아있는 코스닥 종목은 급락장에도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강한 흐름을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김 멘토는 1,850P가 지수의 저점 라인으로 주가는 향후 반등할 수 있으며, 지금이 최고의 매수 적기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서울경제TV가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 김현구의 황소개구리 주식사관학교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기사의 내용은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서울경제TV 홈페이지 VOD 다시보기 : www.sentv.co.kr

※ 전문가 정보 SENPLUS : plus.sentv.co.kr

※ SEN TV 문의 전화 ☎ 1577-7451

박정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