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한경희 가위칼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중점으로 기존 제품에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전보다 가벼워진 무게와 작고 슬림해진 사이즈에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더해져 적은 힘으로도 쉽게 사용 가능하여 손목에 부담이 적다.
특히 가위칼의 핵심이자 한경희생활과학만의 기술력인 날의 각도를 재설계해 절삭력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손잡이에 적용된 옐로우, 그린, 레드의 트렌디한 컬러는 인테리어 효과 뿐만 아니라 컬러별로 기능을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4종에서 3종세트로 컴팩트화하여 기능은 집중시키고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됐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한경희 가위칼은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그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제품이다” 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된 한경희 가위칼을 통해 전세계 주방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 고 말했다.
제품의 소비자 권장 가격은 6만 9,00원으로 오는 19일(금)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6만 4,800원에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은 오전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자동 주문전화 이용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5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가위칼 거치대가 지급되며, 생방송 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