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막오른 봄 분양시장] 롯데건설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안산 최중심에 들어서 생활인프라·교육환경 뛰어나

안산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 조감도


롯데건설은 오는 3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동 58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잔 연립 1단지를 재건축한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3층~지상29층 9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49~84㎡ 총 1,005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이 중 일반분양분으로 △49㎡ 63가구 △59㎡ 21가구 △75㎡ 22가구 △84㎡ 118가구 등 224가구가 배정됐다.

이 단지는 안산시청·단원경찰서·안산세무서·안산교육지원청·한국전력공사 등이 인접한 안산의 최중심에 들어선다. 수도권 지하철 4호선 고잔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인데다 단지 앞을 지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을 통해 안산 주요 지역 및 시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고려대병원·롯데백화점·로데오거리·롯데마트·홈플러스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편의시설 이용이 쉽다. 단지 주변으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안산문화광장, 올림픽기념관 경기도 미술관 등이 있어 다양한 문화활동이 손쉽다. 여기에 안산중앙공원·화랑유원지 등 풍부한 녹지공간도 누릴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공원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고잔초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경안고 역시 도보로 오갈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사설 학원가도 밀집해 있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잔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안산시 중심에 위치해 교통·교육·생활편의시설·공원 등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지역민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1번지에 열릴 예정이다. 2018년 11월 입주 예정. 1800-3833


관련기사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