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피데스피엠씨, 고양 삼송지구 아파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이달 공급






피데스피엠씨가 이달 경기 고양시 고양삼송지구에 아파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976실을 공급한다.

이 단지는 삼송지구 상업 9블록에 지하 5층~지상 49층 4개 동, 65㎡~128㎡(이하 전용면적) 976실로 구성된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는다.


대부분 85㎡ 이하로 지어지며, 테라스하우스와 복층형 펜트하우스가 일부 가구에 구성된다. 단지 내 상가로 지하 1층~지상 2층에 복합몰이 조성된다. 중앙광장과 창릉천변 수변시설을 설치하여 테라스형 상가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관련기사



이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 1,2번 출구와 바로 붙어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앞으로 대중교통 여건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달 3일 국토교통부는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안)에 신분당선을 삼송까지 연결하는 계획을 포함시킨 바 있다.

또한 작년 개통한 원흥~강매 간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색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고양 화정~은평구 신사를 잇는 광역도로가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좋아진다. 인근 연신내역에서 환승하면 대화역과 삼성역, 동탄역을 연결하는 GTX(2022년 완공 예정)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삼송지구에는 일산 현대백화점의 약 4배에 달하는 36만㎡ 규모의 신세계복합쇼핑몰이 2017년 준공 목표로 공사 중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입점 예정이며, 은평뉴타운에는 롯데몰 은평점과 은평성모병원이 착공에 들어갔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02)381-3077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