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대명본웨딩, 코엑스 우크우드호텔에서 26,27일 ‘결혼박람회’ 개최

대명본웨딩이 이달 26일과 27일 서울 코엑스 호크우드호텔에서 결혼 박람회를 연다./사진제공=대명본웨딩대명본웨딩이 이달 26일과 27일 서울 코엑스 호크우드호텔에서 결혼 박람회를 연다./사진제공=대명본웨딩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의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결혼박람회를 연다.

대명본웨딩은 이달 26일과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코엑스 오크우드호텔 5층에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근 트렌드인 ‘작은 결혼식(스몰 웨딩)’에 걸맞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과 예물, 혼수, 신혼여행 등 각종 결혼 준비품목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대명본웨딩 소속 플래너, 참가 업체 관계자와의 일대일 상담 시간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대명본웨딩은 행사를 기념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실속·노블·프리미엄 웨딩 패키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각각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식 리허설의 원본 CD 또는 본식 DVD 촬영 서비스와 웨딩슈즈, 수제 디자인 부케, 리허설 대형 액자 등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 대명본웨딩의 한정판 신부 수첩과 신라면세점 VIP할인쿠폰북, 웨딩 잡지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사이에 입장한 고객 중 4개 업체에서 상담한 고객에 한해서 인덕션 렌지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고 최대 4시간까지 주차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는 행사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하면된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