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피스·상가·토지

피데스피엠씨, ‘힐스테이트 삼송역’ 견본주택 오는 25일 오픈

피데스피엠씨가 경기 고양시 삼송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텔 ‘힐스테이트 삼송역’의 견본주택을 오는 25일 개관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삼송역’은 고양삼송지구를 관통하는 수도권지하철 3호선 삼송역 바로 앞 상업9블록에 지어진다. 지하 5층~지상 49층, 4개 동, 총 976실 규모이다. 이 중 일반분양분은 969실로 △65㎡ 127실(이하 전용면적) △68㎡ 3실 △77㎡ 126실 △84㎡ 713실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설계 단계에서부터 주거용으로 계획해 남향 위주 배치와 전면에 방과 거실이 배치된 3·4베이(Bay) 설계를 도입했다. 전 타입에 2개의 욕실이 갖춰져 있으며, 방은 2~3개로 구성해 중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게 했다.


수요자들이 가족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주택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족공간 강화형’, ‘침실공간 강화형’, ‘안방공간 강화형’, ‘독립공간 강화형’, ‘매직룸형’(유상) 등 맞춤형 공간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단지 앞에 위치한 창릉천과 직접 연결된 친환경 설계로 수변공원 이용이 편리하다. 또 단지 내에는 잔디마당, 수변문화마당, 어린이정원 등을 조성했다.

삼송지구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구 내 최초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욕탕을 갖춘 남녀 사우나, 코인세탁실, 실내 놀이터가 있는 키즈클럽, 휘트니스센터, GX공간, 골프연습장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번지에 열린다. 청약은 25일부터 3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