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에스원, 한국능률협회와 ‘기업 사이버 보안 개선 업무협약’ 체결

김병현(왼쪽부터 네번째) 한국능률협회 부문장, 김종국(〃 다섯번째) 에스원 SP사업부장 등이 지난 25일 기업 사이버 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원김병현(왼쪽부터 네번째) 한국능률협회 부문장, 김종국(〃 다섯번째) 에스원 SP사업부장 등이 지난 25일 기업 사이버 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스원


에스원은 지난 25일 한국 능률협회와 ‘기업 사이버 보안 수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앞으로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스원은 지난 2010년부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네트워크와 PC 보안,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능률협회 협회사 중 컨설팅을 신청하는 기업에 오는 4월부터 무료 정보보안 컨설팅과 솔루션 제안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정보보안의 관리적, 물리적, 기술적 영역 등 30개 항목의 종합적인 보안현황을 점검하고 웹사이트 취약점까지 부가적으로 진단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종국 에스원 SP사업부장은 “최근 정부가 기업에 정보보호 투자 확대를 당부하고 기업들도 정보보호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도움을 주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나라 기업의 보안수준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광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