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포드코리아, 디젤차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전국 23개 전시장에서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세 가지 디젤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포드 디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포드 디젤 전국 시승 이벤트’는 포드 디젤 엔진의 우수성을 알리고 올해 포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위해 기획됐다. 4월 첫 주말인 2일부터 총 5주간 9회에 걸쳐 진행되며, 총 1,000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승 이벤트 참석을 사전에 예약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며, 어린이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 증정 및 전시장 내에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포드 디젤 전국 시승 이벤트’는 그동안 포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포드 디젤 라인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포드 디젤 모델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기간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