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관광두레 피디 8곳 선정

관광두레 피디 8곳 선정


문화체육관광부는 2016년 주민 주도의 지역관광을 이끌어나갈 8개 지역의 신규 ‘관광두레 프로듀서(PD·피디)’를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함께 선발했다. 8개 지역의 신규 피디들은 부산 동구, 경기 시흥, 경기 여주, 강원 춘천, 충남 천안, 전북 군산, 전남 나주, 전남 담양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경복궁·창경궁서 고궁음악회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은 고궁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다양한 전통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고궁음악회’를 4월부터 경복궁과 창경궁에서 개최한다. 경복궁에서는 오는 4월1일부터 주간·야간 공연이 펼쳐지며 창경궁은 4월30일부터 야간공연이 열린다.


에버랜드, 튤립 명당 가든테라스 오픈

관련기사



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는 튤립정원과 야간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명당인 ‘가든테라스’를 4월1일 오픈한다. 새봄을 맞아 120만송이의 튤립정원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분위기 물씬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분식 전문점 ‘스낵버스터’도 리뉴얼해 메뉴를 다양화했다.

한화 해운대, 대마도 일일투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는 부산을 방문한 고객들이 손쉽게 해외를 방문할 수 있도록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대마도 히타카쓰항은 편도 1시간10분 거리로, 여권만 있으면 방문 가능하다. 리조트 투숙객이 대상이지만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다.

리솜스파캐슬, 온천아쿠아로빅 오픈

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리조트 리솜스파캐슬에서 게르마늄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게르마늄 온천수는 피부건강도 지켜주고 몸속에 쌓인 피로를 배출하는 데도 도움을 줘 운동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주 2회 수업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