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LG디스플레이, 경북대와 '디스플레이 트랙' 과정 개설

우수 인재 채용 위한 프로그램

졸업 후 LGD 입사시 입사 특전 제공

경북대학교에서 열린 LG디스플레이-경북대학교 ‘디스플레이 트랙’ MOU 협약식에서 김성민(앞줄 왼쪽) LG디스플레이 HR그룹장과 최현철(앞줄 오른쪽) 경북대 IT대학 학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경북대학교에서 열린 LG디스플레이-경북대학교 ‘디스플레이 트랙’ MOU 협약식에서 김성민(앞줄 왼쪽) LG디스플레이 HR그룹장과 최현철(앞줄 오른쪽) 경북대 IT대학 학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경북대학교에 ‘디스플레이 트랙(Track)’을 개설한다. 우수 인재를 선발 육성하기 위한 취업 프로그램이다.

LG디스플레이는 경북대와 디스플레이 트랙 개설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철 경북대 IT대학 학장과 김성민 LG디스플레이 HR그룹 전무, 최홍석 LG디스플레이 AP2 상무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디스플레이 트랙’은 경북대 IT대학 전자공학부 4학년 재학생 중 성적 우수 학생을 선발, 1년간 디스플레이 기초이론과 전문직무 관련교육 등의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을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분야의 준비된 엔지니어로 사전 육성하기 위한 맞춤형 취업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졸업 후 LG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엔지니어로 입사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경북대에 개설한 디스플레이 트랙 외에도 ‘엘지니어스(LGenius)’ 프로그램과 ‘장기 인턴 프로그램’등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