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관공서 밀집지역에 교통·생활 인프라 갖춰…4월 중 견본주택 오픈

한화건설은 내달 충남 서산시 동문동 538-34번지에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3층 8개 동 총 471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59㎡ 119가구 △75㎡ 168가구 △84㎡ 184가구로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서산지역은 2020년까지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되며 10만여 명의 고용인구가 창출되는 지역으로, 특히 동문동은 관공서가 밀집해 주거선호도가 높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우선 무엇보다 교통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서산 도심권과 약 5분 거리에 있고, 지방도(649번)와 국도(29·32번)를 통해 당진·태안·대산·홍성 등 인근 지역 진출입이 용이하다.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고, 서산테크노벨리·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도 편하다. 내년에 성연-음암간 신설도로가 개통되면 인근 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 서산시청이 가깝고 부춘산체육공원·을음산공원 등이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학군에 대한 선호도도 높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서산시 명문학교인 서령중·고교와 가깝고, 동문초·서동초·서산시립도서관·청소년수련관 등이 인근에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 홍보관(드림 라운지)은 충남 서산시 서산시청 인근에 있다. 오는 4월 중 서산시 예천동 중앙호수공원 인근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조감도  /사진=한화건설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