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공민지 2NE1 탈퇴 ,가수라는 꿈 위해 학교 자퇴까지..? “학교에 가고 싶다”?

공민지 2NE1 탈퇴 ,가수라는 꿈 위해 학교 자퇴까지..? “학교에 가고 싶다”282

●object objid="1" ftype="7" diffx="0" diffy="0" sizex="8100" sizey="8478"/>


그룹 ‘2NE1’ 멤버 공민지의 탈퇴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공민지는 중학교 졸업 후 가수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다.

그후 공민지는 4년 만에 검정고시에 합격했다. 현재 공민지는 백석대학교 기독교학부 신학과에 재학 중이다.


공민지는 고교 자퇴와 관련해 지난 2009년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2NE1’ 데뷔 전부터 결정했던 것이다. 많은 고민과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다. 내 꿈을 위한 도전 중 하나라고 팬들이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관련기사



이어 공민지는 “아침 일찍 숙소를 나와 교복을 입은 또래를 볼 때 ‘학교에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도 ‘2NE1’ 활동과 가수 데뷔를 위해 진학을 포기했다”라며 “내 결정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5일 불거진 공민지 탈퇴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금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민지 탈퇴설과 관련해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준 2NE1의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2NE1의 막내인 공민지 양이 더 이상 2NE1과 함께 할 수 없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라고 말했다.

[사진=공민지 SNS]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