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현대자동차, KGA 남자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미니버스 쏠라티 제공 등 선수단 편의 위해 다양한 지원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통해 골프시장을 지원해 오고 있는 현대자동차(주)(이하 현대차)가 대한골프협회(KGA) 남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단을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해비치 CC에서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곽진 부사장과 대한골프협회 강형모 부회장을 비롯한 선수단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현대차와 대한골프협회는 이번 남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단 후원을 통해 건전한 골프문화 확산과 골프 시장 활성화 등 국내 남자골프 저변 확대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현대차는 향후 3년간 국가대표팀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니버스 쏠라티 차량 지원 등 국가대표 선수단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현대차 관계자는 “한국 남자골프 국가대표 선수단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한국 남자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美 PGA투어 2015 프레지던츠컵 공식 차량 후원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등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경제 파퓰러사이언스 기획취재부 장순관 기자 bob0724@naver.com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