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광고 영상 공개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광고 영상‘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광고 영상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의 신제품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광고 영상을 지난 14일 공개, 본격적인 ‘입어봐 입오버’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고 15일 밝혔다.


‘입어봐 입오버’ 캠페인은 좋은느낌의 신개념 란제리 패드인 ‘입는 오버나이트’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회사는 지난주 SNS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여성이 ‘입어봐 입오버’라는 능청스러운 멘트를 속삭이는 장면이 담겨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티저 영상에 이어 지난 14일 공개된 본편 광고 영상은 샐까 봐 불안해서 선잠을 자고 컨디션이 저하되는 여성에게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란제리 패드의 특징을 담아냈다.


회사 관계자는 “여성들이 영상을 통해 안심 숙면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취지였다”면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재치 넘친다’, ‘영상미가 고급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유한킴벌리는 ‘입어봐 입오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영상 감상 후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좋은느낌 입오버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단 신청 마감은 5월 1일까지이며, 선정된 300명에게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단 미션을 완료한 우수자 4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엉덩이 커버리지를 넓혀 안심감을 더해주는 안심 힙커버와 피부가 닿는 면의 보송보송함을 생각한 프리미엄 순면감촉커버, 특허를 취득한 신축성 있는 소재가 적용된 제품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