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기아차, ‘K9’ 고객과 제주 미각 여행 떠난다



기아자동차는 국내외 스타 쉐프의 최고급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미각 여행에 K9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하는 ‘K9 고메 인비테이션(K9 Gourmet Invit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K9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K9 고메 인비테이션’ 초청 여행은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과 연계해 5월 13~15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진행된다.

먼저 기아차는 초청된 고객들에게 2박 3일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제주해비치호텔 숙박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전 일정 동안 제주 향토 음식점과 제주해비치호텔에서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미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일차 저녁에는 제주해비치호텔에서 앨런 왕, 에드워드 권 등 국내외 최정상 쉐프 7명이 7가지 코스 정찬을 선보이는 만찬 행사에 참석해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코스 요리를 경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기아차는 미식 체험 외에도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와 제주도의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혜택을 초청 고객에게 제공한다. 쿠킹 클래스는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의 초청 쉐프이자 ‘K9 다이닝 데이’에 참가하고 있는 류태환 쉐프가 진행하며, 참가 고객들은 쉐프의 도움을 받아 ‘남편이 아내에게 바치는 요리’를 주제로 음식을 만들고 만든 음식을 서로 맛보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K9 고메 인비테이션’ 이벤트 응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1644-9145)하거나 문자(0133-362-1945)로 차량 명의자 성명, 휴대폰 번호, 그리고 K9 차량 번호를 보내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2명(동반 1인 포함)을 여행에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미식 문화에 관심이 많은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품격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6월 골프 인비테이션과 10월 재즈 인비테이션 등 다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시행해 K9 고객분들의 자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