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5일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뱅키스(BanKIS) 2016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뱅키스 2016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는 다음달 2일 정시 점수 발표 후 해마다 바뀌는 입시 요강에 대한 전문가의 정확한 분석과 맞춤형 입시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 양은희 라이프 컨설팅부 차장이 '신입생을 위한 재테크 노하우'를, 2부에서 입시 정보에 정통한 '이투스 청솔' 이종서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쉬운 수능, 어려운 입시'를 주제로 강의한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뱅키스 고객 및 지인의 동반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고객 모두에게 '정시 설명회 자료집'과 '정시채점 배치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웨어러블 기기와 영화예매권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후 복잡해진 입시전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성공적인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설명회가 뱅키스 이용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시설명회 참가신청은 정시 점수를 발표하는 11월16일부터 12월2일까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에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뱅키스 대표전화(02-3276-67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