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한전 이란에서 잭팟! 스탁론 진가 다시 활용할 때

이란을 국빈방문 중인 박근혜 대통령은 3일 ‘교역활성화ㆍ인프라협력 확대ㆍ협력다각화’ 등 한ㆍ이란 3대 경제협력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이란 방문 동안 이뤄진 한·이란 비즈니스 상담회가 총 6114억원(5억3700만달러)에 달하는 역대 최대 상담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한전은 이란서 5조원대 송전망 프로젝트를 타진하는 등 대통령 이란 순방 기간 중 경제사절단에 참여해 이란의 전력 유관기관들과 이 같은 협력을 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조환익 사장은 “이란 지사는 민간, 전력그룹사, 연구소 등을 이끌고 일사불란하게 이란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라며 “한전이 이란에 진출한 한국 기업의 컨트롤 타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스탁론을 주식매입자금으로 이용하려는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단기간에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6%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하이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은 종목은 OCI(010060), 엑시콘(092870), 쎄니트(037760), 진성티이씨(036890), 가희(030270) 등이다.

◆ 하이스탁론은?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7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하이스탁론 바로가기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