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입큰, 마이 윤곽 메이크업 컬렉션 4종 출시



이넬화장품 입큰은 피부 톤과 얼굴형의 결점을 커버해 또렷한 얼굴 윤곽을 잡아 주는 ‘마이 윤곽 메이크업 컬렉션 4종’(사진)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얼굴의 입체감을 살리는 스트로빙, 쉐딩과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얼굴 윤곽을 잡아 주는 컨투어링, 피부 톤을 보정해 주는 코렉팅 메이크업까지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스트로빙과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은 듀얼 스틱 타입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크리미한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페이스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구 부분을 사선으로 컷팅해 코 옆 및 눈 앞머리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관련기사



코렉팅 메이크업용 제품은 ‘입큰 마이 페이스 코렉팅 팔레트’와 ‘입큰 마이 컬러 코렉팅 컨실러 키트’ 두 가지다. 팔레트는 코렉팅 메이크업은 물론 스트로빙, 컨투어링까지 모두 한번에 가능한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크림 타입 컨실러 팔레트다. 컨실러 키트는 베이지, 핑크, 그린 3가지 색상의 컨실러로 구성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 준다. 이번 신제품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단독 론칭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ineltre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