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통상 성인 2인으로 구성되는 패키지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의 초대권 세 장을 제공한다. 이 전시회는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드래곤 길들이기 등 다양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을 한 자리에 모아 탄생하기까지 거친 전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해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다. 전시 제품은 콘셉트 드로잉, 스토리보드, 3D 캐릭터 모형, 세트 모형, 영화 음악 악보, 마스크 등 총 400여 점이다.
호텔 객실에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특별전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한 선물을 배치하고 가족들이 미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케이크와 과일, 초콜릿, 어린이 음료 등도 준다. 패키지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이용권뿐 아니라 사우나 2인 무료 서비스 등도 포함된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 투숙할 경우 해산물파스타·미니버거·포크커틀렛·음료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세트 식사 메뉴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부여해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애프터눈 스낵서비스와 칵테일 아워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주형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지배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고의 선물을 준비했다”며 “객실 내에서 가족들과의 미니 파티를 즐기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친근한 캐릭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강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