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후원 협약 체결

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후원 협약 체결./사진제공=아이더아이더 엑스타 레이싱팀 후원 협약 체결./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는 금호타이어 소속 엑스타 레이싱팀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아이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터 레이싱팀 소속 선수와 레이싱 모델, 엔지니어 등에게 1년간 팀 유니폼을 후원한다.


아이더가 후원하는 의류는 모멘텀을 비롯한 이스케이프 라인의 제품들로 어떤 기후 환경에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스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엑스터 레이싱팀은 ‘2016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부터 아이더 후원 공식 의류를 착장한다.

관련기사



아이더와 엑스터 레이싱팀은 향후 모터스포츠 등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협의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이 세분화 됨에 따라 모터스포츠, 오토캠핑 등 도심 레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엑스타 레이싱팀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아이더는 엑스타 레이싱팀이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아이더 고객들이 모터스포츠의 짜릿한 즐거움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