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관광공사, 러시아 관광박람회 참석 外

관광공사, 러시아 관광박람회 참석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20~22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리는 러시아 극동지역 최대 국제관광박람회인 태평양국제관광박람회(PITE)에 참가한다. 관광공사와 강원도·제주도 등 지방자치단체 및 17개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총 22개 기관이 한국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파티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어린이 생일파티 패키지 ‘파티 인 아쿠아리움’을 출시했다. 아쿠아리움 자유관람, 파티룸 대여, 아쿠아리스트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시크릿 투어’, ‘스템프 북’으로 구성된다. 파티룸은 20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에버랜드 ‘문학과 함께하는 장미축제’

관련기사



에버랜드가 올해의 ‘장미축제’를 문학과 함께하는 축제로 꾸민다. 이를 위해 2만㎡ 규모의 장미원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으로 변신하고 셰익스피어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진행되는 등 꽃과 문학이 접목된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장미축제는 오는 6월12일까지 진행되며 650여종 100만송이의 장미가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에 멘디니 참여

파라다이스그룹이 인천 영종도에 건립 중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디자인 개발에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참여한다. 멘디니는 한류를 테마로 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한국적 문화와 감성을 담은 모티프를 개발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017년 상반기 개장예정이다.

터키 카파도키아 관광설명회

터키항공은 오는 17일 오전10시30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터키의 카파도키아-네브셰히르 지역관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카파도키아 시장과 해당 지역 터키항공 지사장을 비롯해 현지 정부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최수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