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K2,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위한 ‘레스큐 슈즈’ 출시



K2는 여름철 물놀이에서 편히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와 배수, 속건 기능을 갖춘 워킹화까지 4종의 썸머 슈즈(사진)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K2 레스큐 슈즈 4종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야외활동 시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안전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스큐 아쿠아1, 2는 여름철 바캉스용 아쿠아 슈즈다. 두 제품은 인솔, 미드솔에 이중으로 에어홀 배수 설계가 되어 있어 물속에서 가볍고, 물 밖에서는 빠르게 건조된다. 해수욕에는 신축성이 좋고 모래 등 이물질이 들어 오기 힘든 스트랩 타입의 레스큐 아쿠아1이, 돌과 나무, 흙 등이 있는 불규칙한 오프로드 환경인 계곡 물놀이나 레프팅 시에는 일반 스니커의 장점을 지닌‘레스큐 아쿠아2가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10만9,000원.


레스큐 스킨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덱스 재질이 발 등 전면을 감싸는 슬립온 타입의 초경량 아쿠아 스킨 슈즈로 수상 레포츠나 실내 워터파크 물놀이 시에 알맞다. 탈화 시 부피가 작고 무게도 70g 정도로 가벼워 휴대도 편리하다. 가격은 3만9,000원.

관련기사



레스큐 핏은 워킹은 물론 바캉스와 운동, 일상생활에서도 여름철 내내 젖는 것을 걱정할 필요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다목적 아쿠아 워킹화다. 바닥창에 이중 배수기능을 갖추고 있어 내부의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현상은 최소화했다. 특히 신발이 물에 젖더라도 무게 증가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세중공입자물질’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6만9,000원.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