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GM코리아, 캐딜락·사브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GM코리아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관련기사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장재준 GM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하계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80-3000-5000)로 연락하면 된다.

박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