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서울경제TV] CJ제일제당, ‘알래스카연어’ 리뉴얼…마케팅 강화

시식행사·쿠킹클래스·요리 프로그램 PPL 등 진행

CJ제일제당의 ‘CJ알래스카연어’ 제품 이미지./사진제공=CJ제일제당CJ제일제당의 ‘CJ알래스카연어’ 제품 이미지./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CJ알래스카연어’를 리뉴얼한데 이어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연어는 맛있다’를 테마로 대형마트에서 CJ알래스카연어의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어캔을 활용한 주먹밥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연어캔이 양식은 물론 한식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마트와 롯데마트 각각 10개점 등 총 20개 점포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할인점에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요리 프로그램 PPL도 진행한다. 연어캔을 활용한 요리를 직접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한편, 요리 프로그램 PPL을 통해 CJ알래스카연어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CJ알래스카연어 출시 3주년을 맞아 맛·품질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시식행사를 통해 CJ알래스카연어가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강조하고, 연어캔을 참치에 이은 ‘국민 수산캔’으로 도약시킨다는 방침이다./ 한지이기자 hanjehan@sedaily.com

한지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