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스포츠

두산베어스, 19일 KIA전서 퀸스데이 이벤트 진행

두산베어스, 19일 KIA전서 퀸스데이 이벤트 진행두산베어스, 19일 KIA전서 퀸스데이 이벤트 진행




두산베어스(社長 金承榮)는 19일(목) 잠실 KIA전 홈경기를 ‘퀸스 데이(Queen’s Day)’로 지정하고 여성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겠다고 알렸다.


퀸스데이를 맞아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 가격을 2,000원 할인해 여성 팬의 입장권 가격 부담을 줄여 관심을 사고있다. (여성관중 1인1매 한정, 현장 매표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이날 여성 관중을 대상으로 여성팬 대상 특별 팬 서비스 응모권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 1명(당첨에 따른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쌤소나이트 토트백 5명, 두타10만원 상품권 10명,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드마리스’ 2인 식사권 10명, FILA 아르카 우노 슈즈 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더욱 관심을 끌고있다.


또한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팬을 대상으로 정규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2명에게 ‘에어칼린’에서 제공하는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클리닝타임에는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여행용 트렁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기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정수빈’ 선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을 진행하고,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여성 팬에게 참가자격을 준다.

한편, 여성 팬을 위해 제작한 핑크 유니폼은 잠실야구장 1루 내야의 ‘위팬(WeFAN)’과 ‘네포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는 위팬과 네포스 홈페이지(www.wefan.co.kr / www.nepo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두산베어스 제공]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