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라이머, MC그리 ‘열아홉’, “이제 막 첫 걸음 시작”

라이머, MC그리 ‘열아홉’, “이제 막 첫 걸음 시작”라이머, MC그리 ‘열아홉’, “이제 막 첫 걸음 시작”




브랜뉴뮤직 수장 라이머가 래퍼 MC그리 데뷔곡 ‘열아홉’을 향한 사랑에 감사 메시지를 전해 화제다.


라이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날 0시 발매된 MC그리 데뷔곡 ‘열아홉’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사랑에 감사하다 말했다.

라이머는 “드디어 저희 동현이의 첫 싱글 ‘열아홉’이 발매됐습니다. 모든 피드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막 첫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더 열심히 성장시키고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MC그리 ‘열아홉’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르자,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 산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람들이 동현이 진심을 느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올렸다.

관련기사



MC그리 타이틀곡 ‘열아홉’은 비트 전개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트랙으로, 어린 나이에 방송활동을 시작하며 벅찬 현실을 살아온 MC그리의 이야기가 솔직하게 담긴 곡. 이 노래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김구라의 아들로 잘 알려진 김동현은 지난 해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 MC그리라는 예명으로 데뷔했다.

[사진=라이머 인스타그램]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