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함부로 애틋하게' 심쿵 티저 공개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하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가 공개됐다./출처=‘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 캡처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하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가 공개됐다./출처=‘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 캡처


수지와 김우빈이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2는 지난 18일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톱스타 준혁(김우빈)과 다큐멘터리 PD 노을(수지)이 묘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 앞에 앉은 준혁은 “막 살 거다. 마음에 안 드는 새끼들 죽이고. 클럽 가서 여자들도 꼬시고 매일 여자들도 바꿔 가면서 잠도 자고”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에 노을이 “방송이 장난 같아 보이냐”고 화를 내자 준혁은 오히려 능글맞게 미소 지으며 “나랑 연애할래요? 노을 PD님? 딱 3개월만. 겁나 진하게”라고 제안해 노을을 당황시켰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되어 다시 만나는 로맨스 드라마로, 현재 방송 중인 ‘마스터-국수의 신’ 후속으로 6월 2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주현정 인턴기자 hyunjeong1014@sedaily.com

주현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