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이노션, 국내 최초 도심 야간 자동차 레이스 개최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국내 최초로 도심 야간 자동차 레이스 행사(사진)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노션은 오는 21일과 22일 이틀 동안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역 일대에서 국내 유일 도심 레이싱 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6’을 개최한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은 현대자동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이노션이 프로모터로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 자동차 문화 축제행사다. 특히 올해에는 행사 메인 경주대회인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이 국내 대회 최초로 ‘도심 야간 레이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노션 관계자는 “국내 대회 최초로 도심 서킷에서 펼쳐지는 야간 자동차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관객들은 야간 레이스만이 줄 수 있는 자동차 경주의 박진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뮤직페스티벌, 튜닝 및 모터스포츠 차량 체험, 모형카 대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등도 진행해 주말 가족 나들이를 위한 ‘종합자동차 축제’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노션은 국내광고회사 가운데 유일하게 모터스포츠 프로모터 자격을 획득, 2011년부터 KSF 운영, 드라이빙 스쿨 사업을 진행하는 등 자동차 문화 콘텐츠를 신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